본문 바로가기
카페,디저트탐방

김해 장유계곡뷰까페~~아마티커피~~

by 스위트허쉬 2024. 10. 6.
반응형




♡오늘은 김해 장유 대청계곡에 위치한 '아마티커피'를 소개할께요.
SNS에서도 워낙 핫한 장소라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!
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맛있는 커피를 한잔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이에요.
분위기, 접근성, 서비스와 맛 모두 놓치지 않고 리뷰해볼테니 기대해주세요!




1. 자연 속 힐링 카페, 아마티커피의 위치

'아마티커피'는 김해 장유 대청계곡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.
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있어서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.
네비게이션에 '경남 김해시 대청계곡리 176' 치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.
웬만한 내비게이션 앱에는 등록되어 있으니 큰 어려움 없이 찾아갈 수 있을 거예요.
게다가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 걱정도 덜었답니다.




2. 카페 첫인상과 분위기

카페 입구에 도착했을 때 첫인상이 매우 좋았어요.
정원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반겨주었거든요.
계곡물이 흐르는 소리를 들으면서 입구를 들어서니 자연 속에 와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.
도착하자마자 느껴지는 청량함과 상쾌함이 너무 좋았답니다.
이곳은 자연 경관을 살리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해줘서 정말 좋았어요.




​​3. 아마티커피의 시설과 인테리어

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앤틱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가 반겨줘요.
1층에는 통유리창이 있어서 계곡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.
각종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앤틱한 가구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요.
또, 2층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로 방문해도 편하게 쉴 수 있어요.
저는 개인적으로 2층이 더 조용해서 좋았답니다.





​4. 메뉴와 추천 음식

뭐니 뭐니 해도 카페의 핵심은 메뉴죠! 아마티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맛볼 수있어요.
하지만 전 오늘 아메리카노, 자몽차, 그리고  올해 마지막이될 (아마도 ㅋ) 생망고 실타래 빙수 주문~~






​5. 탁 트인 자연 속 힐링 공간

카페 외부에도 자리들이 많아서 자연을 만끽하며 커피를 즐기기 딱 좋았어요.
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한 잔 하는 것도 추천해요.
계곡과 푸릇푸릇한 산을 배경으로 커피를 마시니 정말 힐링이 되더라구요.
친구나 가족과 함께 와서 오랜만에 대화도 나누고 맛있는 커피를 즐기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였어요.





​6. 아쉬운 점과 주의사항

아마티카페의 아쉬운 점은 가격이 살짝 비싼 편이라는 점이에요.
또,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수 있어요.
마지막으로 카페 외부 자리는 날씨에 따라 이용이 어렵기도 하니,
날씨 좋은 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.



✅ 결론

자연 속에 자리한 아마티카페는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.
멋진 계곡 뷰와 앤틱한 인테리어, 그리고 맛있는 커피와
생망고 실타래빙수도 넘 맛있었어요
가격이 약간 비싼 점은 아쉽지만,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.
다음에는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!

#김해카페#장유계곡뷰까페#장유대청계곡뷰까페#장유아마티#실타래빙수#망고빙수

반응형